[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야구의 신’ 김성근 감독과 ‘낚시의 신’ 이덕화의 만남이 성사됐다.

오는 1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58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동국대학교의 2차전이 펼쳐진다.

앞서 최강 몬스터즈는 동국대와 1차전에서 패하며 승률이 다시 6할대로 떨어졌다. 2차전마저 패한다면 팀 내 방출자 발생이 불가피하다. 모두 함께 2023 시즌을 이어 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야만 한다.

이덕화는 ‘도시어부’로 인연을 맺은 장시원 PD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시즌 개막전 시타자로 나선 바 있다. 하지만 그는 이번에 최강 몬스터즈가 아닌 동국대 유니폼을 착용한 채 모습을 드러낸다.

이덕화의 남다른 동국대 사랑은 이미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다. 그는 등번호 ‘70’이 적힌 동국대 유니폼을 입고 등장한다.

그 이유는, 이덕화가 동국대 70학번이기 때문이다. 그는 동국대와 최강 몬스터즈를 응원할 때 서로 다른 온도 차를 보였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조보아가 최강 몬스터즈를 응원하기 위해 시구자로 나선다. 조보아가 등장하자 선수들의 집중력과 시력이 급상승했다는 전언이다.

그가 완벽한 시구에 성공해 최강 몬스터즈의 승리 요정이 될 수 있을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시타시구 이벤트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 최강 몬스터즈의 방출 결정전은 오는 18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하는 ‘최강야구’ 58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