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알앤비 아티스트 VVON(본)이 새 싱글로 돌아온다.

VVON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ime Out(타임 아웃) (Feat. Kid Wine)'을 발매한다.

'Time Out (Feat. Kid Wine)'은 VVON이 지난 5월 발매한 'Rewind(리와인드) (Feat. SOLE)'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한층 탄탄해진 VVON의 음악적 색채가 고스란히 담겨있으며, VVON이 작사∙작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감정의 흐름이 끝나기 전 확실하게 사랑을 전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그려냈다.

또한 리드미컬한 팝 장르 위로 어우러진 캐치한 멜로디와 이를 부드럽게 감싸는 VVON과 키드와인(Kid Wine)의 음색 케미가 설렘을 선사하며, 피처링에 참여한 키드와인이 VVON과 함께 작사∙작곡에 참여해 가을의 길목에 선 듯 산뜻한 분위기와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매 앨범 유니크한 보이스와 탄탄한 멜로디 메이킹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VVON은 센슈얼한 음색과 그루비한 음악적 색깔을 지닌 키드와인과 만나 리스너들의 감성을 한층 깊게 파고들며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Hold up(홀드 업)', 'Why(와이)', 'Rewind'를 통해 쿠기(Coogie)와 SUMIN(수민), Hoody(후디), 쏠(SOLE)등 다채로운 개성의 아티스트와 완성도 높은 합을 보여준 만큼 VVON이 이번 싱글에서 키드와인과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VVON의 새 싱글 'Time Out(Feat. Kid Wine)'은 15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