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더욱 강렬한 마라맛으로 돌아온 ‘부부스캔들2’의 주역들이자 ‘국민 불륜남녀’로 손색없는 주민하X강민정X양하준 트리오가 시청자들에게 ‘뒷목 주의’를 당부했다. 

GTV, StoryTV, UHDDreamTV, GMTV에서 방송될 ‘부부스캔들2’의 출연 배우들인 주민하X강민정X양하준이 14일 오전 서울 강서구 베리미디어 사옥에서 제작발표회에 나섰다.

이들은 “이미 자극적이었던 시즌 1보다 더한 상황이 많았다”며 시즌 2가 더욱 ‘매운맛’이라고 입을 모았다. 

조강지처와 불륜녀를 오가며 팔색조 같은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주민하는 “한 회, 한 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며 “마치 ‘스타카토’처럼 매 회차가 임팩트 넘친다. 배우들의 열연도 특출나서, 저 역시 어떤 회차를 보면서는 본처와 상간녀 역할이 다 탐나더라”며 ‘부부스캔들2’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 “어떤 인생에는 이런 사건도 있구나 하는 생각으로, 한 번쯤 다른 인생을 관찰하고 엿보셨으면 한다”며 “화도 나겠지만, 저희와 함께 요동치는 감정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밉상 상간녀 역할의 달인이지만 실제로는 행복한 결혼 9년차인 배우 강민정은 “시청자 입장으로도 재밌게 보고 있다”고 주민하에게 공감하며 충격적인 일화를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최근 시즌 2의 한 에피소드를 찍었는데. 실제 무속인의 신당에서 촬영이 진행됐다”며 “제가 무당에게 사주를 받아 겁탈당하는 장면이었는데, 그 신당의 실제 무속인께서 ‘신을 모욕하면 안된다’며 반 이상 찍었는데 찍지 말라고 하시는 돌발 상황이 있었다”고 전했다.

포스터
‘부부스캔들2’ 포스터

“결국 촬영 내내 모두가 조마조마하던 가운데, 다른 곳으로 옮겨서 나머지를 찍었다”는 강민정은 “정말로 언제 무슨 일 있을지 모르는 것이 우리 촬영 현장”이라며 웃었다. 

‘모지리(?)’ 남편 역할로 시청자에게 친숙한 배우 양하준은 시즌 1의 가장 충격적이었던 에피소드로 ‘시어머니와 남편의 옳지 못한 관계’ 편을 언급하며 “제가 지금 생각해도 막 떨린다. 그 며느리가 얼마나 충격받았을지...”라고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그는 “이걸 시청하시면서 너무 깊이 들어가시면 안 되고, 좀 멀리서 보셔야 한다. 너무 몰입하고 내 얘기라고 생각하시면 울화통 때문에 우울증까지 걸릴 수 있다”고 시청자에게 진심으로 당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그는 “우리 드라마는 부부들에게 ‘그래도 우리가 좀 더 낫구나’라는 생각을 심어주는 ‘막장 예방주사’가 될 것 같은 작품”이라고 ‘부부스캔들2’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부부스캔들2’는 벼랑 끝에 선 대한민국 부부들의 기가 막힌 막장 사연들을 바탕으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 부부의 이야기를 각색한 마라맛 드라마다. 오는 16일 오후 10시 GTV, StoryTV, UHDDreamTV, GMTV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