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배우 민우혁이 일본에서 있었던 다채로운 일화들을 공개한다.

오는 1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64회에서는 민우혁이 생애 첫 일본 단독 팬미팅을 앞두고 이세미, 매니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이날 방송에서 민우혁과 이세미, 매니저는 공연장으로 향하기 전, 소고기 먹방에 나선다. 이 식당은 민우혁이 일본에 오기 전부터 미리 찾아보고 꼭 가야 한다며 강력 추천한 곳이라는데.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말에 세 사람은 폭풍 먹방을 즐긴다.

이들은 먹방과 함께 수다도 빼놓지 않는다. 특히 민우혁은 과거를 떠올리며 본격 수다 본능을 가동한다. 그는 연예인 야구단으로 일본에 방문, 도쿄돔에서 경기 했던 에피소드를 꺼내며 자신의 야구 전성기 시절을 털어놓는다. 민우혁은 또한 자신의 깨알 자랑과 그날 있었던 어마어마한 뒷풀이 일화까지 생생하게 전한다고.

민우혁과 이세미는 결혼 전 연애 스토리도 밝힌다. 두 사람은 해외 출장으로 멀리 떨어져 있을 당시 애틋했던 그때를 회상하는데. 특히 민우혁은 이세미 때문에 차 안에서 밤새며 눈물 쏟은 사연까지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민우혁과 이세미, 매니저의 일본에서의 유쾌한 일상은 오는 1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