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본에스티스(한도숙 대표)가 지난 5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S/S 서울 패션위크’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7)’ 패션쇼를 협찬했다.

본에스티스(VONESTIS)는 1989년 시작된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으로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테라피(piTherapy)와 올해 4월 새롭게 선보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 하이엔드 스파 브랜드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VONESTIS BEAUTY&SPA)를 보유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이번 패션위크 협찬을 비롯, 2019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파리 패션위크를 후원하고 있으며 이는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아름다움의 연결’을 목적으로 하는 ‘뷰브먼트(BEAUVEMENT)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한도숙 대표는 “향후에도 아트, 뮤직, 패션 등의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다양한 아름다움을 전파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홀리넘버세븐’은 시즌 테마를 '컨텐더(CONTENDER)'로 잡고 꿈을 위해 도전하는 아름다움을 전달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본에스티스를 비롯해 삿포로, 더 브루디 헨, 시바산 등 다양한 협찬사가 참여했으며, 이번 협찬을 통해 현장을 방문하는 분들에게 본에스티스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패션쇼에는 대만 배우 왕대륙, 보이그룹 DKZ, 가수 겸 배우 남규리 등 셀럽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 제공 : 본에스티스(VONESTIS)]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