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케플러(Kep1er)가 완벽한 러블리 키치 감성을 선보였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 (매직 아워)'의 'SUNKISSED (선키스드)'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앞서 개인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하며 청량 에너지를 오롯이 보여준 케플러는 이날 완전체 사진으로 압도적인 비주얼 시너지를 증명했다. 아홉 멤버는 올화이트 컬러 스타일링으로 순백의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퓨어하고 청순한 아우라를 드러냈다.

서로의 손을 잡고 어딘가를 향해 발걸음을 내딛거나, 머리를 맞댄 채 누워 기댄 모습은 케플러 특유의 에너제틱한 러블리함을 배가하며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유닛 콘셉트 포토도 색다른 조합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샤오팅, 김채현, 휴닝바히에, 서영은과 마시로, 김다연, 최유진, 히카루, 강예서 조합의 두 유닛은 싱그러운 표정 및 자유분방한 포즈로 러블리 키치 감성을 완성하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특히, 뜨거운 태양 아래 반짝이는 비주얼이 따스한 감성과 함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케플러의 미니 5집 'Magic Hour'는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Galileo (갈릴레오)'와 함께 데뷔 첫 유닛곡을 통해 발전된 음악 역량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케플러는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사랑을 노래할 계획이다. [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