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와 함께 2023 가을 캠페인을 추가 공개했다.

이번 가을 캠페인은 ‘가을의 문턱’, ‘어느 가을날의 오후’에 이은 세 번째 이야기로 서정적인 공간에서 동양미 가득한 홍수주의 남다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고즈넉한 분위기에 고급스럽고 우아한 잇미샤의 가을 아이템들이 더해져 더욱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화보 속 홍수주는 언발란스 포켓과 탈부착 가능한 와펜이 달린 레드 컬러 코듀로이 소재 셋업을 멋스럽게 입거나, 은은한 메탈 소재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이 담긴 원피스를 매치하여 그녀만의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로 완벽 소화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라이트 옐로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를 스타일링 하여 지금 당장 활용하기 좋은 트위드 셋업도 같이 선보였다.

잇미샤의 사랑스러운 뮤즈 홍수주와 함께한 2023 FALL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 및 SNS, 전국 오프라인 매장(일부점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홍수주는 배우 이재욱과 함께 2023년 하반기 공개를 앞둔 디즈니+ 드라마 ‘로얄로더’로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출처: 잇미샤 (it MICHAA)]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