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도시적 절제미와 영국 헤리티지 감성을 결합하여 역동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랙앤본(rag & bone)이 2016년 봄 시즌을 맞아 스탠다드 이슈(STANDARD ISSUE)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에서 전개하는 랙앤본의 스탠다드 이슈는 데님을 중심으로 기본기에 충실한 티셔츠, 헨리넥, 셔츠, 모자와 가방을 포함한 액세서리 등 에센셜 아이템들을 제안하고자 2014년 F/W 시즌에 런칭했다.

다가오는 16년 봄 시즌에는 기본 중의 기본이 되는 스니커즈 또한 에센셜 대열에 합류시키고자 캔버스 스니커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남녀 모두 출시된 랙앤본 스탠다드 이슈 스니커즈는 고무 아웃솔이 가황접착법(Vulcanization)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좋고 탄성과 그립성이 뛰어나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것이 특징.

또한 신발 밑창에 뚫려있는 구멍으로 인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국내에는 로우탑 스타일로 출시되어 남성은 올화이트, 여성은 실버와 레드 컬러 힐컵으로 된 두가지의 화이트 컬러로 제공된다.

기본기에 충실한 단 하나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찾고 있다면 랙앤본 스탠다드 이슈 스니커즈를 선택해보자.

랙앤본은 전국 랙앤본 모노샵 및 비이커 청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랙앤본 스탠다드 이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랙앤본 및 비이커 공식 인스타그램과 해시태그 #standardissu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