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에서 케이팝을 대표하는 수호와의 특별한 파트너쉽의 시작을 알렸다. 9월 11일, 보스는 케이팝 아이돌 엑소의 수호와 공식적으로 계약을 체결했다.

오는 9월 22일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보스 FW23 패션쇼에 수호가 참석하는 것을 시작으로 한층 더 국내외 탄탄한 팬층을 확보할 수 있는 다채로운 수호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10월 보스 한국 단독 컬렉션 출시를 기점으로 그 열기는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또한, 수호 팬들은 공식 보스 브랜드 채널 등을 통해 더 흥미로운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수호는 그룹 엑소로 지난 7월 정규 7집 'EXIST'를 발매해 그룹 통산 7번째 밀리언 셀러에 올라 높은 인기를 입증했으며, 솔로 가수로서도 '자화상(Self-Portrait)', 'Grey Suit' 등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2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외에도 수호는 다양한 드라마, 영화, 뮤지컬에 출연해 배우로서도 관심을 얻고 있으며, 현재 방영되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서 ‘김선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수호는 “브랜드의 오랜 팬으로서, 보스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제가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엑소의 리더로서 경험하며 느껴온 서로에 대한 존중, 노력의 중요성 등이 보스가 지니고 있는 가치들과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 함께 협업해 나갈 일들이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브랜드의 메시지인 Be Your Own BOSS에 대해서도 “저에게 자신만의 보스가 되는 것은 어떤 것이든 함께 만들어갈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을 이끄는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호는 9월 22일 밀라노에서 BOSS 쇼 참석에 이어 10월 2일, 보스 한국 단독 컬렉션 출시를 앞두고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료 제공 – 보스(BOSS)]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