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1박 2일’ 문세윤과 딘딘의 신경전이 하늘을 찌른다.

10일(내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잘 먹고 잘 자는 법’에서는 왕이 되기 위한 네버엔딩 여정이 펼쳐진다.

같은 하늘 아래 두 개의 태양이 떠 있을 수는 없는 법. 침상을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던 여섯 남자는 ‘왕은 오로지 한 명뿐’이라는 소식을 전달받는다.

준비된 미션은 두뇌 회전과 운 모두 따라야 하는 게임. 여섯 남자는 왕이 되어야만 쾌적한 침실에서의 하룻밤을 누릴 수 있기에 비장하게 미션을 시작한다.

특히 실내 취침을 꼭 사수하고 싶은 딘딘은 문세윤에게 선전포고를 날린다. 가위바위보를 앞두고 가위를 내겠다고 선포한 딘딘은 “왕이 될 사람은 거짓말을 하지 않소”라는 말로 문세윤을 현혹한다.

이에 문세윤은 쓸데없는 말이라며 “혀가 왜 이렇게 길어”라는 등 카리스마를 발휘, 미션 시작 전 기선 제압을 시도하는 딘딘을 차단하며 각자 뒤로 물러나지 않는 신경전을 한바탕 벌인다고.

문세윤과 딘딘, 서로를 향한 팽팽한 견제 속 필사의 두뇌 회전 미션의 결과는 어떻게 마무리될지 10일(내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