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연엔터테인먼트, 올블루레코즈]
[사진 = 인연엔터테인먼트, 올블루레코즈]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ONLEE(온리)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깜짝 신곡을 선보인다.

온리는 9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작곡 팬송 ‘그 영화처럼 우린(BE with you)’을 발표한다.

온리는 첫 솔로 곡이자, ‘보이즈 플래닛’ 이후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 같은 곡인 ‘그 영화처럼 우린 (BE with you)’은 온리만의 에너지가 더해져 벅차오르는 청춘 감성이 느껴지는 록 장르 곡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초가을의 날씨와 잘 어울리는 청량함이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온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곡의 “세상 그 어디서도 정답을 찾지 못해도 괜찮아 난 네가 있잖아”라는 가사처럼 영화 속 주인공의 삶만큼 아름답지 않은 현실이더라도 곁을 지켜준 소중한 사람이 있기에 충분히 행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팬들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다.

온리는 “공식적인 활동까지 많은 시간을 기다려 준 팬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하게 된 곡이다. 앞으로도 함께 힘차게 나아가고 싶다는 의미를 담아 서프라이즈로 신곡을 들려드리게 되었다”라며 신곡을 공개하게 된 기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리는 팬들을 만나기 위해 직접 기획한 하늘 라이브 ‘MOVIE NIGHT’라이브를 진행하고, 18일에는 일본 팬미팅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또한 신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보여줄 온리는 이번 팬송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앞으로 온리만의 감성을 담은 음악과 무대로 아티스트로서의 스펙트럼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온리의 신곡 ‘그 영화처럼 우린 (BE with you)’의 재킷 이미지와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같은 시각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