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필라테스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 바비 필라테스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인천 부평구 삼삼동에서 바비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있는 정진규입니다. 저희 업체는 오픈한지 1년이 되어가고 있는 필라테스 센터입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어머니께서 교통사고로 인해 수술하시고 재활운동을 알아보시던 중에 필라테스가 좋다고 해서 처음 접하게 됐고 그 후로 많이 호전되셔서 필라테스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어 알아보던 중, 요즘 현대 사회에서 잘못된 자세로 인해 재활운동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는 생각에 제가 운영해 보고자 많은 공부를 한 후에 바비 필라테스를 설립하게 됐습니다.

바비 필라테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회원분들이 먼저 만족해하실 수 있는 전문성 있는 수업 퀄리티와 커리큘럼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Q 바비 필라테스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모든 강사님이 초보 강사가 아닌 경력 있는 강사진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대회 수상 경력이 있는 강사진들과 더불어 깔끔하고 운동하고 싶게 만드는 인테리어 또한 저희 업체만의 차별성이 있는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비 필라테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개인 회원 중에 뇌출혈 후유증으로 몸 한쪽이 마비가 오셔서 불편하신 분이 계셨는데 다니시던 재활치료센터보다 필라테스가 더 효과가 크다고 하시며 항상 수업을 듣고 감사하다고 하셨을 때 많은 보람을 느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아직 '필라테스는 여자가 하는 운동'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맨즈 필라테스와 골프인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골프와 필라테스를 접목시킨 골프 필라테스 반을 따로 운영하여 남자분들도 다가오기 쉬운 센터로 인식되게 하는 것이 지금의 목표이자 비전입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