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KBS 2TV]
[사진 제공=KBS 2TV]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한국 코미디 영화의 대모’ 김수미가 추성훈의 역대급 발 연기에 호통은커녕 사랑스러워했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무려 ‘72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대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닐슨코리아 9월 3일 기준) 아울러 K-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조사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조사한 8월 5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성지인 보스가 10위를 차지하며 화제성까지 입증했다.

오는 9월 10일(일) 방송되는 ‘사당귀’ 224회에서 배우 김수미가 4개월 만에 보스의 귀환을 알린다. 특히 추성훈은 김수미를 살살 녹이는 파이터 보스의 큐티 매력을 선보여 추성훈이 독한 시어머니 김수미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이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날 추성훈은 생애 처음으로 참석한 대본리딩에 “엄청나게 긴장했다”라며 들뜬 마음을 드러낸다. 

김숙이 김수미에게 추성훈의 연기 평을 묻자, 평소 엄격한 연기 스승으로 신랄한 비판을 서슴지 않았던 김수미는 “혼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라면서도 대본리딩 내내 추성훈을 향해 햇살 미소로 응답하는가 하면, “(대본 읽는 거 보니) 추성훈 연기 너무 재미있더라. 역할도 재미있어서 대본리딩 때 ‘잘 되겠다’라는 느낌이 왔다”라며 특급 칭찬을 쏟아낸다고.

한편 전현무는 김수미의 명불허전 예능감에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고. 김수미는 곧 공개될 자신의 영화를 홍보하면서 “작품성 없는 그냥 코미디”라고 촌철살인을 날려 스튜디오를 포복절도시킨다.

이에 깜짝 놀란 전현무는 “우리 영화는 작품성이 없다고 해도 되는 거 맞냐?”라며 다시 한번 확답을 받는 등 시종일관 스튜디오는 김수미의 청양고추 입담에 정신없이 흔들렸다는 후문.

이처럼 천하의 김수미를 배꼽 잡고 웃게 만들며 그녀의 마음을 홀라당 빼앗은 추성훈의 큐티 매력은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24회는 9월 10일(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