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최강 몬스터즈가 한여름 폭염에 텐션의 바닥을 친다.

오는 1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57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동국대학교의 1차전이 진행된다.

최강 몬스터즈는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날의 폭염에 컨디션 난조를 겪는다. 설상가상으로 분위기 메이커 정근우마저 여자야구국가대표 일정 때문에 부재중이라 라커룸은 침묵에 휩싸인다.

때마침 고요한 라커룸에 휴대전화 벨소리가 울린다. 정근우는 마치 이 상황을 예상한 것처럼 이대호에게 영상통화를 해 팀 동료의 안부를 묻는다.

그는 “큰일이네. 송도의 아들 정근우가 없잖아!”라며 걱정했고, 이대호는 찐친답게 “미안한데, 요즘 야구는 별로 못하잖아”라며 팩폭을 날린다.

유쾌함도 잠시, 방송인 정근우와 영상통화가 끝나자 라커룸에는 다시 정적이 찾아온다. 이때, 해결사 이택근이 출격해 상황을 정리한다. 그는 “할 거 없으면 게임 브리핑이나 하겠습니다”라며 본격적인 ‘택근의 브리핑 타임’에 돌입한다.

이택근은 할 거 없어서 한다고 말했지만, 꼼꼼한 분석과 조언으로 최강 몬스터즈의 감탄을 자아낸다고.

‘코치’로서도 일당백 활약 중인 이택근의 브리핑에 힘입어 최강 몬스터즈가 무더위를 이겨내고 연승 기운을 이어갈 수 있을지 본 경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최강야구’ 57회는 오는 11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