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하니가 조지아 동반 여행 계획을 발표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늘(7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75회는 ‘돌고래 떼와 항해 솔로몬제도’, ‘압도적 마운틴 뷰 조지아’, ‘세계 10대 해변 그리스’, ‘몽환적 보랏빛 파도 프랑스’, ‘시간이 만든 걸작 미국’을 랭킹 주제로 ‘인생 한 컷 여행지 베스트 5’를 꼽아본다. 

이날은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배우 겸 가수 하니가 랜선 여행 동반자로 등판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역대급 인생샷 명소 중 하나로 조지아 스테판츠민다가 소개될 예정이다. 

스테판츠민다는 해발 약 5,047m의 카즈베기산과 코가서스산맥 사이에 있는 마을로,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그야말로 한 폭의 그림과 같은 대장관을 자랑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특히 결혼 6년차 부부 대리 여행자가 아나우리 성채, 흑백강, 조지아-러시아 우호 기념탑 등 커플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히든 스폿들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더욱 증폭된다.

무엇보다 스튜디오의 하니는 랜선 너머 조지아의 매력에 완전 매료됐다는 전언이다. 하니는 “사진 찍기 너무 좋겠다”며 연신 감탄하더니, 메인 스폿인 카즈베기 국립공원의 주타산을 보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급기야 하니는 “다음 여행지는 조지아로 하겠다. 현재 출연 중인 연극이 끝나자마자 조지아로 출발하겠다”고 여행 계획을 한 데 이어, “이번에는 혼자 안 간다. 같이 여행갈 분이 계시다”고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니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공개연애 중인 바. 이에 김신영은 “좋겠다”라며 하니의 조지아 동반 여행 계획에 부러움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하니가 다음 커플 여행지로 점 찍을 정도로 아름다운 조지아 스테판츠민다의 전경은 어떨지, 조지아의 모든 여행 스폿과 코스가 공개될 ‘다시갈지도’ 오늘(7일) 본 방송에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인생샷 한 컷 여행지 베스트 5’편은 오늘(7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