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려운, 최현욱, 설인아, 신은수가 ‘반짝이는’ 청춘을 향해 질주한다.

오는 25일(월)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 분)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려운(은결 역), 최현욱(이찬 역), 설인아(세경 역), 신은수(청아 역) 등 각양각색 개성을 가진 배우들의 싱그러운 시너지를 예고한 가운데 처음으로 공개된 수박 포스터 속에는 인생에서 가장 찬란했던 한순간을 보내는 청춘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부서지는 파도와 따듯한 햇살이 어우러진 모래사장 위, 한데 뒤엉켜 누군가를 따라가는 소녀와 소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흐뭇함을 자아낸다. 눈이 부실 정도로 푸른 하늘 아래 행복한 추억을 쌓는 청춘들의 환한 미소가 청량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포스터 곳곳에 자리 잡은 오브제가 물음표를 남긴다. 기타와 티셔츠를 비롯해 포스터 정 중앙에 위치한 거대한 수박이 시선을 끌어당기고 있다. 보석처럼 빛나는 씨앗을 품은 수박 위로 ‘청춘은 ‘반짝이는 워터멜론’이야’라는 문구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청춘을 ‘반짝이는 워터멜론’이라고 표현한 이유는 무엇일지, 두 단어 사이 연결고리에 수많은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과연 1995년, 그때 그 시절 청춘들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지, ‘그냥 반짝였으면 좋겠다’는 이들의 꿈은 이루어질지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첫 방송이 기다려지고 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제작진은 “1995년에 떨어진 은결을 비롯해 그가 만날 과거의 청춘들도 수박 속에 숨겨진 씨앗만큼 다양한 꿈과 목표를 갖고 있다”며 “각양각색으로 ‘반짝이는’ 청춘들이 한데 모여 함께 성장하면서 어떤 조화를 이루어낼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존재만으로도 ‘반짝이는’ 청춘들의 이야기로 1995년의 한복판에서 ‘Viva La Vida(인생이여 만세)’를 외칠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오는 9월 25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