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국내 대표 향료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전문 기업 (주)한불화농 (FKA)이 ‘제1회 향기제품 IDEA 마케팅 공모전’(이하 향기제품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향기제품과 관련된 상품기획을 통해 제안하면 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다면 팀(4인 이하) 또는 개인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를 들면 향수, 향초, 디퓨저 등 기존에 있는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아이디어가 담긴 신상품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주)한불화농은 창의성, 완성도, 활용성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해 (주)한불화농 임직원의 1차 심사를 통해 접수 된 기획서 중 2차 본선 대상자를 다음달 22일 발표할 예정이다.

1차 선정된 아이디어는 각 아이디어 제안자들의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2차 심사가 이루어지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바로 발표 당일인 다음달 27일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5팀에게는 대상(1팀) 500만원, 최우수상(2팀) 300만원, 우수상(2팀) 100만원 등 총 13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주)한불화농은 올해 처음 진행하는 향기제품 공모전을 통해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으며, 보다 향기로운 내일을 위해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향기 문화를 응원할 예정이다.

2월 15일 17시까지 이메일(isbisu@fka.co.kr) 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주)한불화농 공식 홈페이지(www.fk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