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UNNY FASHION, S Cawaii! MEN 제공]
[사진 = FUNNY FASHION, S Cawaii! MEN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EPEX(이펙스)가 프레시한 비주얼로 글로벌 패션지를 접수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최근 중국의 영향력 있는 패션지 FUNNY FASHION(퍼니 패션)의 커버를 장식했다. 또한, 일본 인기 패션지 S Cawaii! MEN(에스 카와이! 맨)과도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했다.

공개된 FUNNY FASHION 커버와 화보 이미지에서 이펙스는 ‘백일몽과 바다’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소년의 사색을 표현했다. 화이트 착장으로 순수하고 깨끗한 무드를 자아냈다면, 다크한 착장으로는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기세를 내뿜어 반전을 안긴다.

S Cawaii! MEN 화보는 12페이지 분량으로 이펙스의 프레시한 비주얼과 매력을 집중 조명했다. 이펙스는 각자의 멋을 살린 자유로운 포즈와 세련되고 쿨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펙스는 오는 10월 4일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캔 위 서렌더?)’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는 ‘불안의 서’ 최종장이자 지난 4월 발매한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 이후 약 6개월 만의 새 앨범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에 앞서 글로벌 패션지를 섭렵하며 열일 행보를 보여준 이펙스가 하반기 어떤 활약으로 상승세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한편, 이펙스의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