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좋은땅출판사가 힐링특강과 개인 코칭을 하며 힐링캠프를 운영하고 있는 박대선이 책 ‘행복근육 만들기’를 출간하였다.

‘행복근육 만들기’는 저자가 진행했던 힐링특강의 내용을 주제별로 엮어 만든 책이다. 박대선 저자는 늘 걱정이 많고 일상에 설렘이 없는 사람들이나 케케묵은 감정에 대해 치료가 필요하지만 일상을 핑계로 삼으면서 상담을 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 바로 ‘행복근육 만들기’라고 소개하고 있다.

‘행복근육 만들기’는 박대선 저자가 실제 상담과 코칭을 할 때 적용했던 말을 짧은 시의 형태로 풀어 놓은 내용이다. 따라서 읽기에도 쉽고 저자가 직접 행했던 것들이기에 이론이 아닌 실제의 삶에서 적용과 훈련이 가능한 필수 힐링 지침서라고 할 수 있다.

박대선 저자는 출간 전에 ‘행복근육 만들기’의 책값을 백만 원으로 책정한 적이 있다고 인터뷰에서 그 비화를 밝혔다. 박대선 저자는 종종 생활이 힘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상담을 해 주는 경우가 있는데 투자를 하지 않으면 그에 대한 가치를 느끼지 못해 행동이 바뀌지 않는 경우를 많이 보았기 때문이라고 이야기 했다. 실제 도서의 값이 백만 원이 아니지만 박대선 저자는 책을 구입하는 독자들이 백만 원을 주고 샀다는 마음으로 귀하게 글을 읽고 행동으로 실천하여 행복근육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행복근육 만들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