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3차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3차 티저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려운, 최현욱, 설인아, 신은수가 찬란하게 반짝이는 청춘들의 이야기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9월 25일(월)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1995년에 떨어진 은결(려운 분)이 그때 그 시절 청춘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담은 3차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39810808)으로 네 사람 사이 얽히고설킨 관계성을 예고하고 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공개된 영상은 은결에게 “소리의 세계와 침묵의 세계를 이어주는 사람”이라는 ‘코다’의 의미를 알려주는 할아버지(천호진 분)의 목소리로 시작된다.

가족 중에서 혼자 소리를 듣고 말을 할 수 있는 은결이 서로의 세계를 연결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은 말과 손, 그리고 음악. 1995년으로 간 후에도 은결은 청각장애인인 어린 시절의 엄마 청아(신은수 분)에게는 수어를, 현재와 달리 과거에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던 아빠 이찬(최현욱 분)에게는 음악을 가르쳐주며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현재나 과거나 여전히 가족들을 챙기느라 바쁜 와중에도 은결은 “현재를 즐겨봐”라는 형 은호(봉재현 분)의 말처럼 주어진 상황을 즐기고 있어 흐뭇함을 안긴다. 

이에 ‘우리의 소리가 연결될 때, 세상이 다시 반짝이기 시작했다’는 말처럼 시간을 거슬러 어린 시절의 아빠와 엄마를 만난 아들 은결의 세상은 어떤 빛을 띠게 될지 궁금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은결처럼 청춘을 즐기고 있는 또 한 명의 인물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서원예고의 첼로 여신 세경(설인아 분)이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친구들과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것. 

심지어 자신을 좋아하는 이찬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사진을 찍는 모습도 이어져 두 사람의 사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같은 교복을 입고 나란히 발을 맞춰 걷는 은결과 세경,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이찬과 청아까지 네 청춘의 다채로운 관계성이 호기심을 돋운다. 

과연 1995년, 은결이 떨어진 과거에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일지, 같은 시간대에서 만나게 될 이들의 관계가 한층 더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이렇듯 시공간을 뛰어넘어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네 인물의 만남을 담은 3차 티저 영상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은결과 이찬, 세경과 청아 사이 얽혀버린 인연의 실타래가 풀리게 될 ‘반짝이는 워터멜론’ 첫 방송이 기대되고 있다.

1995년 봄, 모두의 인생을 뒤흔들 또 다른 청춘들을 만날 수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오는 9월 25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