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전국투어를 시작했다.

이수는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충남대학교 대덕캠퍼스 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2023-24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기행문' 대전 공연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첫 공연인 만큼 팬들의 관심을 더욱 뜨거웠다. 

이수는 특유의 감성과 경이로운 가창력으로 오랜 기간 사랑을 받은 수많은 히트곡부터 그간 수많은 리스너들을 웃고 울렸던 명곡들까지 명품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특히 이수는 앞선 2022-23 콘서트 '겨울나기' 당시 만나기 어려웠던 팬들을 위해 그간 찾지 않은 도시 위주의 방문을 약속했고,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번 여정을 시작했다.

이번 전국투어 '기행문'은 대한민국의 여러 도시를 방문해 이수의 발자취를 함께하는 구성으로 채워질 예정이며, 이수는 내년까지 전국투어를 진행하며 수많은 팬들과 올해의 끝과 내년의 시작을 함께 맞이한다.

이에 매 공연 격이 다른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이수가 한층 더 가까운 곳에서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만나 함께 만들어갈 전국투어 공열을 향한 팬들의 즐거운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이수는 오는 9일 울산, 16일·17일 부산, 10월 대구, 전주, 창원 등 내년까지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또한 이수의 2023-24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기행문' 티켓은 예매처 멜론 티켓,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