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빙그레, 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 = 빙그레, 플레이리스트 제공]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윤재찬이 '그래, 그랬구나'에 캐스팅 됐다.

'그래, 그랬구나'는 빙그레에서 선보이는 좌충우돌 솔로탈출 숏폼 웹드라마다. 20대 남녀 간의 호감 시그널을 주제로, 갓 대학에 입학한 주인공이 대학생활을 영위하면서 벌어지는 이성과의 다양한 로맨틱 에피소드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윤재찬은 극 중 정현규의 절친 방정식 역을 맡았다. 방정식은 가는 여자 안 막고 오는 여자 안 막는 자타공인 연애고수처럼 보이지만, 글로만 연애를 배운 '입연애 전문가'다. 

윤재찬은 겉핥기 식 연애 경험을 바탕으로 현규에게 연애 코칭을 시전하는 방정식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윤재찬은 지난해 브랜디드 쇼츠(Shorts) 드라마 '셋셋남녀'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 (오프닝) 2023>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으며, 9월 2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배광고등학교 밴드의 천재 베이시스트 강현율 역에 캐스팅돼 기대를 모았다.

한편 윤재찬이 출연하는 '그래, 그랬구나'는 지난 28일 빙그레 유튜브 채널에서 오픈됐으며, 9월 1일 플레이리스트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