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131레이블 제공]
[사진 = 131레이블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 리오(LEO)가 'One Look' 뮤직비디오로 자신만의 감성을 전했다.

리오는 29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데뷔 싱글 'One Look (원 룩)'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했다.

'One Look'은 지난 17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 리오의 데뷔 싱글이다. 리오와 함께 세계적인 프로듀서 The stereotypes, 9am, Destiny Rogers가 참여했으며, 와일드하고 시원한 매력과 강한 중독성이 돋보인다.

19일에는 미국 LA에서 열린 'KIIS FM K-POP VILLAGE AT KCON LA 2023'에서 첫 무대를 펼쳐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음원과 무대에 이어 이날 정식으로 공개된 'One Look' 뮤직비디오는 미국 LA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리오는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직접 출연해 자신만의 분위기와 감성을 물씬 드러냈다.

특히 실내부터 사막에서 해변까지 다양한 스팟을 배경으로 리오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살린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리오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재차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오는 감미로운 보컬과 랩 실력을 겸비한 신예 R&B 아티스트다.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보유해 관심을 받았고, 이달 'One Look' 발매와 동시에 미국 메이저 방송국 아이하트미디어와 함께 대대적인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One Look' 뮤직비디오까지 성공적으로 공개한 리오는 계속해서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