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vN '아라문의 검'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 tvN '아라문의 검' 티저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오는 9월 9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광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이 아스달시티에 도래한 대격변 속 각자의 자리에서 치열하게 맞서고 있는 타곤(장동건 분), 은섬(이준기 분), 탄야(신세경 분), 태알하(김옥빈 분)의 모습이 담긴 예언의 아이들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39580164)을 공개해 또 한 번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앞서 타곤과 은섬으로 대표되는 아스달 군사들과 아고족 연합의 대전쟁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위용 가득한 스케일과 영상미는 물론 대척점에 선 두 사람의 생사를 건 승부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줬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선 아스 대륙 속 인물들의 드라마틱한 감정들을 만나볼 수 있어 몰입감을 더한다.

먼저 “방울, 거울, 칼의 형제를 찾아 새 세상을 만들자”라는 사야(이준기 분)의 말과 함께 시작된 영상은 8년 간 타곤이 왕좌를 지켰던 아스달시티에 평화가 깨졌음을 예감케 한다.

이어 ‘재림 이나이신기’ 칭호를 얻고 아고 연합의 우두머리가 된 은섬과 타곤의 양아들로서 군의 총군장이 된 사야의 만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냇벗이지만 대립 구도에 선 형제의 비극적인 운명이 도드라지며 두 사람의 관계성을 향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아스달의 혼란에 저마다의 방식으로 대처하는 이들이 눈에 띈다. 아스달의 정신적 지주이자 대제관인 탄야는 신에게 답을 구하고 있으며 타곤과 은섬은 자신들의 부대를 이끌고 맹렬하게 전투를 벌이고 있다.

특히 탄야가 아스달 시티 백성들 앞에서 "이제 이 아스달에 아라문 왕조가 시작되었음을 선포한다"고 말하는 순간 의미심장함이 배가된다. 내뱉는 모든 언어들이 신성하고 절대적인 힘을 갖는 대제관 탄야이기에 쉬이 넘겨들을 수 없는 것. 

여기에 언제나 위풍당당하던 태알하의 비탄 섞인 “안 돼”가 이미 피바람 부는 전쟁이 시작됐음을 실감하게 한다.

이렇게 ‘아라문의 검’은 단 30초의 예고편만으로도 강렬한 서사와 압도적인 연출, 배우들의 연기가 삼위일체를 이루며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곧 찾아올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 역시 날이 갈수록 치솟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아스달 연대기’ 시즌 2의 새로운 이름으로 검의 주인이 써 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오는 9월 9일 토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