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배우 윤가이가 'SNL 코리아'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했다.

윤가이는 지난 26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 'SNL 코리아' 시즌 4에 출연해 '선데이 90', '카시나상, K-포차에 가다' 등 다양한 코너를 빛냈다.

'선데이 90'에서 윤가이는 90년대 오렌지족 헌팅이 난무하던 그 시절 속 '어디서 좀 놀아본 언니'로 등장해 X세대 연기를 펼쳤다.

레트로 룩과 메이크업으로 등장한 윤가이는 기자에게 옷 지적을 받자 "남들의 시선 따위는 신경 쓰지 않는다. 이런 거를 뭐 개성이라고 한다. 동일한 패션 따위는 정말 싫다"라며 90년대 포즈를 소화했다.

또 나이트클럽에서 대기를 하던 중 인기 가수였던 소방차, 심신이 온다는 말에 "완전 캡숑 짱이다"라며 과거 유행어를 선보이는가 하면, "소방차랑 심신이 아니라 소방구차랑 실신이잖아? 그짓말쟁이들이야 그냥" 등 90년대 특유의 말투를 자연스럽게 살리며 극 분위기를 띄웠다.

또 윤가이는 '카시나상, K-포차에 가다'에서 케이팝을 좋아하는 베트남에서 온 유학생 응웨이로 등장했다.

헤드셋을 낀 윤가이는 "지금 뭐 듣고 있어?"라는 현영의 질문에 트로트를 불렀다. 이어 "케이팝은 마스터했고 요즘은 트로트에 빠졌어. '케뽕' 매력 쩔어"라며 서툰 한국말과 딕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킹카 정혁이 헌팅 포차에 등장하자 윤가이는 여자들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다가 갑자기 취한 척을 했다. 정혁의 어깨에 기대며 혀 짧은 소리를 내는가 하면 아무것도 모른다는 순진한 표정을 지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처럼 윤가이는 각 캐릭터의 특성을 생동감 있고 능청스럽게 구현해 내며 'SNL 코리아'를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윤가이가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 4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