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판타지 블록버스터 ‘해리 포터’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를 오는 9월 6일부터 전국 CGV에서 4DX로 만나볼 수 있다.

2018년부터 매년 한 편씩 진행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재개봉은 ‘해덕’(해리 포터 덕후)을 포함한 많은 영화 팬들을 사로잡으며 매번 화제를 일으켰던 터라 이번 재개봉 역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4DX 상영은 이번이 최초인 데다 올해 ‘워너브러더스 100주년 특별전’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관객들에게 더욱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는 ‘해리 포터’가 어둠의 제왕 ‘볼드모트’와의 결전을 앞두고 그의 영혼을 나눠놓은 7개의 호크룩스를 파괴해야 하는 최후의 미션 수행을 위해 대장정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시리즈의 최종편인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로 이어지는 영화인만큼 스릴 넘치는 긴박감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담고 있으며, ‘볼드모트’에 얽힌 과거의 비밀부터 호그와트에서 펼쳐지는 ‘해리’와 ‘론’, ‘헤르미온느’의 새로운 로맨스까지 담아 수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최초로 만날 수 있는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4DX 상영에 대해 지난 24일 CGV는 “더욱 강력해진 어둠의 세력과 이에 대비하는 덤블도어와 해리 포터 일행의 마법 대결이 속도감 있는 모션과 다양한 환경 효과들로 펼쳐진다.

순간 이동을 하거나 기억 속으로 들어가는 장면에서는 4DX 시그니처 모션으로 실제로 함께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랑의 묘약을 맛보는 듯한 달콤한 향기는 영화의 재미를 배가할 것”이라고 밝혀 4DX를 통해 더욱 생생하게 와닿을 마법 같은 시간을 기대하게 한다.

‘워너브러더스 100주년 특별전’이 준비한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는 9월 6일부터 CGV 4DX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