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9월 'KOOL'로 컴백한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9월 새 디지털 싱글 'KOOL'(쿨)을 발매하고,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늘(28일) 0시 포레스텔라 공식 SNS를 통해 'KOOL'의 컴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힙한 스타일링의 멤버 고우림이 이국적인 공간에 들어가 미소 짓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포레스텔라의 새로운 로고와 함께 'KOOL'이라는 신곡명과 'SPIN-OFF'(스핀오프)라는 힌트, 'BE RIGHT BACK'(비 라이트 백)이라는 문구가 나타났다.

포레스텔라는 지난해 5월 미니 1집 'The Beginning : World Tree'(더 비기닝 : 월드 트리), 12월 싱글 1집 'The Bloom : UTOPIA - The Borders of Utopia'(더 블룸 : 유토피아 - 더 보더스 오브 유토피아)를 발매하며 세계수(World Tree) 3부작 시리즈를 진행 중이다. 올해 7월에도 이와 연관되는 신곡 'White Night (백야)'를 깜짝 공개한 바 있다.

이후 2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한 포레스텔라가 이번 'KOOL'에서는 티징 시작부터 스핀오프를 내걸며 기존 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KOOL'에 대해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측은 "포레스텔라가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장르와 콘셉트를 준비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정식 컴백일을 비롯해 포레스텔라의 신곡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현재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더 라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에는 강릉과 부산에서 이어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