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신인 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뮤직 페스티벌로 팬들을 먼저 만난다.

캐치더영(기훈, 산이, 남현, 정모, 준용)은 오는 9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뮤직 페스티벌 '학교 2023-지금콘서트'에 출연한다.

'학교 2023-지금콘서트'는 국내 최초로 학교와 교복을 콘셉트로 한 페스티벌이다. '과거의 나의 모습으로 지금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전 연령층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부스와 다양한 무대로 구성된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부산과 광주, 전주, 대전으로 이어지는 버스킹 투어를 진행하며 거리의 수많은 리스너들과 소통해 온 캐치더영은 '학교2023-지금콘서트'를 통해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캐치더영은 실용음악 전공생들로 구성된 프리 데뷔 밴드로, 전 멤버 모두 다양한 악기 연주는 물론 작사∙작곡∙편곡 등의 높은 음악적 역량을 갖추고 있다. 

앞서 정모, 준용 두 멤버의 합류 소식을 알렸으며 오는 10월 정식 데뷔를 위해 현재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특히 캐치더영은 정식 데뷔를 앞둔 신인 밴드로는 이례적으로 '캐치더영 단독 콘서트 <CATCH THE YOUNG WAVE>'를 성료한 바 있으며, 공식 SNS를 통해 뚜렷한 색채를 지닌 자작곡과 커버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가깝게 만나왔다. 

이에 캐치더영이 더 많은 관객들 앞에 서게 될 이번 뮤직 페스티벌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캐치더영은 누구보다 새롭지만 낯설지 않은 매력으로 무장한 좋은 음악과 젊음의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캐치더영의 데뷔 관련 프로모션 일정 및 상세 사항은 추후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