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가수 뱀뱀이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와 만났다.

오늘 28일 소속사 어비스 컴퍼니는 “뱀뱀이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의 23FW 시즌 유스 라인 엠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뱀뱀은 9월 중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마인드브릿지에 대한 첫인상을 떠올리며 직접 작사 작곡한 음원 ‘Pick it’을 발매한다.

‘Pick it’은 그루비한 리듬감과 재치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뱀뱀이 마인드브릿지와의 첫만남을 우연히 마주친 운명적인 사랑에 비유해 로맨틱하고 설레는 감정으로 풀어냈다.

공개된 23FW 화보 사진 속 뱀뱀은 마인드브릿지의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컨셉의 의상을 완벽 소화했으며,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헤어스타일과 차분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평소 감각적인 패션과 비주얼로 인기를 모으며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평가받고 있는 뱀뱀이 마인드브릿지의 엠버서더로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뱀뱀이 엠버서더로 선정된 유스 라인은 웨어러블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 아이템을 선보이며 MZ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뱀뱀은 스마트 라인에 배우 정해인, 우먼 라인에 배우 조보아에 이어 유스 라인을 대표하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한편, 뱀뱀은 월드투어 'AREA 52'를 준비 중에 있으며 오는 9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다.  [자료제공-어비스컴퍼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