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툰스튜디오 제공]
[사진 = 툰스튜디오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네이버웹툰 '이두나!(글/그림 민송아)'의 주인공 이두나의 네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두나 프로젝트' 네 번째 앨범 이두나의 'Swimming(스위밍)'이 발매된다.

'Swimming'은 펑키한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베이스, 시원한 브라스 라인의 조합이 인상적인 EDM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리드미컬한 후렴구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훅킹한 매력을 선사하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벅찬 감정을 발랄하게 담아낸 가사와 통통 튀는 멜로디가 극의 몽글몽글한 무드를 높이며 설렘을 한가득 선사한다. 또 상대방에 퐁당 빠져버린 마음을 수영에 빗댄 노랫말이 생동감 넘치는 비트와 어우러져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중독성을 더한다.

달콤하게 전하는 '변하지 않아 I love it / 포즈를 취해 Selfie / 내 심장은 널 향해 / 파란 바다 빠져들어'란 가사가 사랑에 빠진 이의 솔직한 속마음을 충실하게 표현해 내어 듣고 보는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웹툰 '이두나!'는 아이돌 이두나와 대학생 이원준이 같은 셰어하우스에 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속 썸, 데이트, 짝사랑, 미묘한 갈등을 섬세하게 다룬 로맨스 작품이다. '이두나 프로젝트'는 웹툰 캐릭터 이두나가 실제 앨범을 발매하는 형태의 음원 프로젝트다.

독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이두나 프로젝트'의 네 번째 앨범 'Swimming'은 2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