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2Z엔터테인먼트(팝뮤직) 제공]
[사진 = A2Z엔터테인먼트(팝뮤직)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배우 허규가 K2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24일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팝뮤직)는 "허규가 오늘 정오 새 싱글 '소유하지 않은 사랑'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소유하지 않은 사랑'은 1997년 발매된 K2 김성면의 정규 2집 'Real Spark(리얼 스파크)'의 타이틀곡이다.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내는 남자의 그리움을 절절히 표현해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았다.

2023년 버전으로 재탄생한 '소유하지 않은 사랑'은 곡의 감정선과 가사의 진정성을 한층 잘 살려내 기대를 모은다. 특히 허규 특유의 미성과 후반부의 폭발적인 고음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1997년 피노키오 3집 앨범 '피노키오 3'의 객원보컬로 데뷔한 허규는 2002년 뮤지컬 '포비든 플래닛'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전향했다. 연기, 노래까지 다재다능한 탤런트를 겸비한 허규는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GYU(규)'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싱글 'Satisfied(새티스파이드)'를 발매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허규의 새 싱글 '소유하지 않은 사랑'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