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와 배우 이유미가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이유미는 다가오는 F/W시즌과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반전되는 시크하고 세련된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다양한 작품 속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배우 답게 말린 장미 컬러의 우아한 가을 메이크업부터 고혹적인 분위기의 버건디 립, 생기 넘치는 화사한 레드립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이유미의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나스의 ‘파워매트 립 듀오’ – 파워매트 립스틱,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티 립 펜슬 – 이다. 

지난 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스 ‘파워매트 립스틱’은 독보적인 크림 투 매트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지만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오랜 시간 선명하고 편안한 매트립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최근 F/W 시즌 NEW 6가지 컬러가 출시되었으며, 차분한 분위기의 톤 다운된 컬러로 우아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이번 화보를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이는 나스의 신제품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티 립 펜슬’은 부드러운 크림에서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로 편안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펜슬 타입으로 정교한 오버립 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손 쉽게 블렌딩되는 크리미한 제형으로 스머지 립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나스의 베스트 셀러 #드래곤 걸, #돌체 비타를 포함해 웨어러블한 10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폭 넓은 선택할 수 있다.

나스의 NEW ‘파워매트 립 듀오’와 함께 한 이유미의 화보는 엘르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티 립 펜슬’은 오는 8월 23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선출시되며, 9월 1일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미지 제공: 엘르 코리아, 나스(NARS)]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