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돌싱포맨’ 김준호가 센스 있는 저격 멘트로 화요일 밤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김준호는 22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배우 김응수, 김승수, 개그우먼 신기루와 차진 입담으로 웃음 과호흡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김응수의 노안에 얽힌 사연을 듣고 그에게 동갑 연예인이 누구냐고 물었고, 김승수의 농담이 시시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정확한 딕션 때문이라고 콕 집어내며 토크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그는 김승수가 여태 결혼하지 못한 이유에 ‘남성 호르몬’ 때문 아니냐면서, 그 와중에 이상민을 가리키며 “(남성 호르몬 수치)2예요. 2”라며 어김없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폭소케 했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김승수가 과거 여자친구와 6개월 동안 손 한 번 잡지 않았다는 말에 “손을 어떻게 안 잡지?”라며 의아해했고, 20대 때에는 동갑이 아니면 여자로 안 보였다고 하자 “저 형 결혼 못 하겠다”라고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평소 술을 좋아한다는 돌싱포맨 멤버들과 게스트 3인방은 술 이야기에 토크 분위기는 더욱 달아올랐다.

김준호는 좋은 술이 많다는 이상민에게 “비싼 술 있는데 우리한테 안 따”라면서 은근한 서운함을 표하는가 하면, 모두가 그의 술을 노리자 벌떡 일어나 술을 찾으러 나서며 흥분하기도 했다.

우여곡절(?) 끝에 김응수에 이어 시음을 하게 된 김준호는 술에 물을 타자마자 핀잔을 듣게 되고, 이에 “독해서 물을 타서 먹는데”라며 억울함을 드러내기도.

김준호는 재혼에 대한 생각도 자유롭게 밝혔다. 김응수가 이혼했으면 재혼하지 말자는 철칙이 있다고 말하자, 김준호는 발끈하며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했다.

또한 그는 김응수의 ‘결혼 FA’에 격하게 반대하며 그 이유로 “안 팔리면 어떡해요”라며 웃픈 모습으로 애잔케 하기도.

게다가 이혼하면 재혼하지 않는다는 김응수가 원칙을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고 하자, 김준호는 “그럼 원칙이 아니잖아요. 반칙이죠, 반칙”이라며 센스 있게 되받아쳐 티키타카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처럼 김준호는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를 겸비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안겼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