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 우승자 DJ 준코코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DJ 준코코는 지난 19일 서울랜드에서 열린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에 출연했다.

이날 DJ 준코코는 ‘카스쿨 페스티벌’의 피날레인 ‘카스쿨 모멘트(CassCool Moment)’를 장식하는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이어 AOA 출신 초아, 댄스 크루 웨이비(WAYB)와 함께 풍성한 무대를 선사하며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DJ 준코코는 초아의 솔로곡 ‘아끼지마’를 EDM으로 재구성한 리믹스 무대는 물론, 오는 9월 초 발매 예정인 컬래버레이션 싱글 ‘Butterfly (버터플라이)’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DJ 준코코는 올해 Wavve, 채널 S, A. tv에서 방영된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의 우승을 거머쥐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DJ 겸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어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3’, ‘S2O 코리아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등 다수의 국내 EDM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DJ 준코코가 우승한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은 아티스트 IP에 이어 음원 IP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드림어스컴퍼니가 본격적인 자체 IP 비즈니스를 위해 론칭한 브랜드 IP다.

한편, DJ 준코코와 초아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Butterfly’는 오는 9월 초 발매 예정이며, 두 아티스트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다. [사진 = SHAKIT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