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The Light'로 짜릿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포레스텔라(조민규, 배두훈, 고우림, 강형호)는 지난 19일과 20일 송도컨벤시아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더 라이트) 인천 공연을 개최했다.

두 달째 성황리에 진행 중인 'The Light' 투어는 서울, 청주, 광주, 창원, 대구에 이어 여섯 번째 지역인 인천에 상륙했다.

포레스텔라는 이번 인천 공연에서도 '빛의 근원', '빛의 다양성', '빛의 진화', '영원한 빛'까지 총 4가지 파트를 선보이며, 공연 내내 관객들의 높은 몰입도를 책임졌다.

포레스텔라의 고품격 라이브 무대가 '빛'의 서사를 완성했다.

'Save our lives'(세이브 아워 라이브즈), 'White Night (백야)'(화이트 나이트), 'For Life'(포 라이프) 등 오리지널 곡으로 이어지는 역대급 오프닝부터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진 '빛의 근원 (NIGHT)' VCR 영상도 공연의 웅장함을 배가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 멤버는 공연 전반에 걸쳐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포레스텔라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새롭게 표현했다.

이제는 곧 크로스오버 공연 업계를 대표하는 포레스텔라의 탄탄한 티켓 파워 또한 'The Light'의 완성도로 충분히 설명되고 있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올 여름 'The Light'로 전국 팬들을 직접 찾아가고 있다. 'The Light' 콘서트는 9월 2일과 3일 강릉에서 이어진다.

이밖에도 포레스텔라는 현재 새로운 음악 작업에도 집중하고 있으며, 각종 방송과 행사를 통해 크로스오버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