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맥주도 맛보고 경품도 받는 일거양득의 기회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전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이 이마트 청계천 점(서울 중구 청계천로) 내에 하이네켄 팝업스토어(Pop-up Store)를 오픈, 8일부터 21일까지 운영한다.

하이네켄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1873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하이네켄의 역사를 포함, 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과 관련된 숨겨진 이야기 그리고 한국의 젊은이들을 열광시키는 브랜드 캠페인까지 하이네켄만의 다양한 메시지들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이마트 청계천 점을 찾는 고객들은 하이네켄 팝업스토어 입구에서 티켓을 수령한 뒤 하이네켄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스토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쇼케이스 공간을 엿볼 수 있다. 하이네켄에 들어가는 4가지 재료(순수 100% 몰트와 물, 홉, 하이네켄만의 A-이스트(A-Yeast(효모))를 체험하면 팝업스토어의 월드와이드(Worldwide)존에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하이네켄 맥주를 맛볼 수 있다.

하이네켄이 준비한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출구로 나와 하이네켄이 마련한 게임을 즐기면 특별히 제작된 하이네켄 여행용 캐리어와 빈티지 컵 받침 그리고 하이네켄 맥주 맛을 더욱 완벽하게 해줄 전용 잔을 손에 넣을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차디 압도(Chadi Abdo) 상무는 “하이네켄의 팝업스토어는 유통업계와 주류업계가 최초로 손을 잡아 진행한 이벤트라는 데에 큰 의의가 있다”며 “하이네켄을 사랑하는 팬들과 마트를 찾는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휴식을 선물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하이네켄의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