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살림남' 제공]
[사진 = KBS 2TV '살림남' 제공]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1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새로운 살림남으로 등장한다.

이날 정혁은 불교 명상 도구인 싱잉볼로 하루를 시작하는 독특한 모닝 루틴을 선보인다.

기독교인이라는 정혁은 집에서 잠실 초고층 빌딩이 보이는지에 따라 그날 운세를 점치는가 하면, 사주를 맹신하는 모습으로 종교대통합을 외쳐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정혁은 화려한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 근검절약 끝판왕의 면모를 보인다. 에어컨 대신 얼음물 등목으로 폭염을 이겨내고, 다 쓴 치약은 잘라서 가글까지 해결하는 모습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물 절약을 위해 컵라면 물도 편의점에서 받아 가는 치밀함과 원 플러스 원 음료는 키핑까지 하는 모습이 혀를 내두르게 한다고. 여기에 하루 종일 바지를 거꾸로 입고 다니는 프리함까지 흡사 자연인의 바이브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또 3XL 사이즈라 할 정도로 큰 입의 소유자 정혁은 어머니표 7첩 김치와 함께 복스러운 라면 먹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정혁의 일상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다. 아버지를 만난 정혁은 가슴 뭉클한 가족사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한강 다리에 올라 봤다"라는 아버지의 고백에 정혁은 그 자리에서 오열한다.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였던 정혁이 뜨거운 눈물을 쏟을 수밖에 없었던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근검절약 살림의 고수 정혁의 반전 일상 풀스토리는 19일 밤 9시 2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