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하진우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로 감성을 폭발시킨다.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진우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하지 못한 말’이 발매된다.

‘하지 못한 말’은 사랑이 떠나가던 날을 가슴 절절하게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내가 너에게 꼭 하고 싶었던 말/끝내 하지 못하고 돌아서야만 했던/못난 나는 이제 더는 할 수 없는 말/아프게 해서 미안해’와 같이 슬픔이 가득 묻어있는 가사와 하진우의 디테일한 표현력이 더해지며 완성도를 높였다.

하진우는 진정성 넘치는 중저음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며, 탁월한 완급 조절로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를 프로듀싱한 히트 메이커 필승불패W, 황병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올여름 진한 감성을 선사할 계획이다.

지난 2015년 첫 싱글 ‘HOME(홈)’으로 데뷔한 하진우는 자신만의 음악 색깔이 뚜렷한 싱글과 인기 작품 OST 참여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하진우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하지 못한 말’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