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영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한 2023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일상적인 하루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룩을 선보이며, 보다 모던하고 도시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NAEUN'S #OOTD'를 주제로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스타일링과 배우 손나은의 팔색조 매력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손나은은 잘 갖춰진 셋업룩을 그녀만의 분위기로 감도 높게 표현했다. 모던한 느낌의 수트 셋업은 쿨하고 시크한 면모를 선보이는가 하면, 트렌디한 기장감의 트위드 셋업을 입고 셀피를 연출하며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시즌 키 아이템 중 하나인 트위드 룩은 데님 소재를 베이스로 체크 짜임 방식을 선보여 입체감을 더했다. 

라운드 넥 라인과 집업 디테일로 보다 캐주얼하게 연출하였으며 자켓, 뷔스티에와 스커트 3피스로 제작되어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제이제이지고트는 지난 시즌 채도 높은 컬러감과 프린트 패턴에 집중 했다면, 이번 가을 컬렉션은 테일러링과 셋업, 그리고 다양한 기장감의 실루엣 등 트렌디한 요소를 가미해 더욱 완성도 높은 시즌 룩을 선보인다.

손나은과 함께한 제이제이지고트의 2023 가을 화보는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