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잉글리쉬 박지훈 대표(오른쪽) [사진=RNX 제공]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화상영어 브랜드 XD잉글리쉬(박지훈 대표)가 지난 달 21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부문에 수상하였다.

한국브랜드진흥협회가 주최하고 헬로벨홀딩스, 브랜드플레이스가 주관하며, 동아일보 후원으로 진행된 이 시상식은 기업의 전문 영역 및 현재 상황을 기반으로 브랜드 인식도를 파악하며, 이러한 조사 결과를 활용해 기업의 잠재력과 브랜드 가치를 도출하여 선별하는 행사이다.

XD잉글리쉬는 박지훈 대표의 화상영어 학습 경험에서 시작되었다. 

본인이 겪은 화상영어 및 전화영어 기반이 XD잉글리쉬의 핵심 교육 철학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 것. 

박대표는 화상영어 교육사업 후 줄곧 학생들로부터 지속적인 피드백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왔으며 기존의 화상영어 교육 방식의 여러 한계와 문제점들을 극복하기 위한 독창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였다.

[사진=RNX 제공]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XD잉글리쉬는 원어민 선생님들의 정확하고 선명한 발음, 끊김 없는 고화질 통화 서비스, 그리고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줄 합리적인 수업료 체계를 선보이는 등 혁신적인 교육 방식으로 교육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졌다.

이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자료와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학습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영어 학습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박지훈 대표는 ”학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그들의 교육열정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지에 대해 깊은 고민을 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학생 중심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정보와 XD잉글리쉬의 다양한 서비스는 XD잉글리쉬 화상영어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