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팔월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팔월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홍원빈, 하이량이 ‘자랑스러운 한국인 100인 대상’ 주인공으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16일 홍원빈, 하이량이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자랑스러운 한국인 100인 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홍원빈, 하이량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맡은 바 직무에 정려해 국가 발전은 물론, 대한민국 문화 예술의 우수성을 국, 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자랑스러운 한국인 100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홍원빈, 하이량은 “이런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 음악으로 대중에게 힘을 드리고, 가요계를 빛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홍원빈은 지난 2007년 싱글 ‘Fall in Love’로 정식 데뷔해 ‘인생을 거꾸로 살자’, ‘품’, ‘나의 고래’, ‘배웅’, ‘남자도 울고 싶어요’ 등 홍원빈만의 색깔이 담긴 트로트 곡으로 많은 사랑을 이끌고 있다. 

하이량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이후 같은 해 EP 앨범 ‘My Destiny(마이 데스티니)’로 정식 데뷔했으며,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홍원빈과 하이량은 각종 무대 및 방송 프로그램을 오가며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