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제공]
[사진 = JTBC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기적의 형제'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이 드라마의 여운을 잇는다.

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 (연출 박찬홍 / 극본 김지우 / 제작 MI∙SLL)'의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이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혼란스러운 주인공의 내면을 담아낸 임윤성의 'Venom (베놈)', 극의 진정성을 더한 라엘(Ra.L)의 'History and Mystery (히스토리 앤 미스터리)', 극 중 강산(배현성 분)의 러브라인에 절절한 감성을 더하는 김기태의 '참아보자', 어떤 상황에도 서로를 위하는 꺾이지 않는 마음을 표현한 태우(TAEWOO)의 'Come Alive (컴 얼라이브)'가 수록된다.

여기에 세상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의 패기를 담아낸 다섯 번째 OST이자 타이틀곡인 루시(LUCY)의 'Still Fighting (스틸 파이팅)', 매혹적인 보이스와 특유의 몽환적 무드가 매력적인 더 베인의 'Say Again (세이 어게인)'까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뮤지션들이 참여한 가창곡들이 담겨 명품 OST 앨범을 완성한다.

또한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할 9곡의 BG트랙까지 총 15개 트랙이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 포함된다. 

특히 '마당이 있는 집', '조선변호사', '일타 스캔들',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임하영 음악감독이 전 트랙의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고 스토리의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케미와 정우, 배현성, 박유림, 오만석, 이기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연기, 깊이감 있는 서사로 인기를 입증한 '기적의 형제'는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을 통해 짙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기적의 형제'의 컴필레이션 앨범 전곡은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