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진욱 기자 =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113회'에서 '포카혼타스'의 정체로 84년생 가수 유리(Yuri)가 예상되는 가운데 그의 콜라보 음원 '네버세이굿바이(Never Say Goodbye)가 발매 된다.

2008년 4월 4일 '가슴아 제발' 이후 9년 만에 감성 R&B 발라드로 다시 돌아온 유리(Yuri)와 실력파 기대주 '권애진 (Kwon Ae Jin)'양이 함께 한 이번 앨범은 스케일과 노래의 청량감을 극대화해 음반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들이 발표할 'Never Say Goodbye'는 임창정의 '또다시 사랑' 과 '내가 저지른 사랑', 어반자카파 SBS 닥터스 OST 'No Way', 알리의 '또 생각이 나서', 왁스 '너를 너를 너를' 등 히트 프로듀서 박성수(멧돼지)의 곡이다.

'유리'는 2012년 9월 MBC '나는 가수다' 새 가수 초대전에서 'I Will Always Love You'를 불러 11만이라는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MC스나이퍼 'BK LOVE', '봄이여 오라', 주석의'4 Life', 배치기, Mrs. 마이티 마우스, 디기리, 이재원, 스토니스컹크 등과 힙합곡 피처링 등을 함께하며 비주얼과 가창력을 동시에 갖춘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음반에서 '유리(Yuri)'와 호흡을 맞추는 호원대 출신 실력파 신예 '권애진'은 SBS '신의 목소리' 출연 당시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녀의 소울 창법의 애절함에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올해 주목할만한 신인 가수로 손꼽히고 있는 권예진은 2016년 '청소년 뮤직 경연대회 지-스타 콘테스트'에서 당당히 대상을 수상한 입증된 실력파 가수이다.

또한 권애진은 2017년 기대주로 뉴타TV 2016 NAF K-POP 발라드 부문 2016년 best가창력 신인상을 수상 하였으며 2016년 9월에는 '정신 차려'로 멜론 차트 급상승, 2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권애진과 유리는 6월 23일 밴드 세 자전거와 함께 생방송 라이브(보이는 라디오)로 '네버세이굳바이'를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