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 '퀸덤 퍼즐' 방송 캡처]
[사진 = Mnet '퀸덤 퍼즐'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케이(Kei)가 '퀸덤퍼즐' 엘즈업 멤버가 됐다.

케이는 지난 1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퀸덤 퍼즐' 파이널에서 최종 4위로 엘즈업(EL7Z UP) 멤버 합류를 확정했다.

이날 케이는 신곡 'Billionaire (빌리어네어)' 팀이 돼 연습 때부터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고, 최후의 7인이 되어 엘즈업의 멤버가 되기 위해 각오를 다졌다.

이어진 무대에서 케이는 이전과는 또 다른 강렬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았다. 케이만의 힙한 개성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케이의 보컬과 파격적인 퍼포먼스 및 안무가 무대를 장악했다.

이후 케이는 처음 함께 시작했던 더블 시그널송 'SNAP' 무대를 펼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또 케이는 최종 7인 공개 전 'Billionaire' 무대를 함께 꾸민 멤버들에게 "너무 고생 많이 한 우리 멤버들 너무 고맙고 오늘 끝났으니까 우유 한 잔 적시자"라고 유쾌하게 외치며 끝까지 리더십을 드러냈다.

이밖에도 케이는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며 멤버들과 마지막 식사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케이는 "경쟁을 떠나서 친구, 동료로서 너무 친해져서 좋은 인맥을 얻어가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라고 밝혔고, 이후 인터뷰에서도 "다들 저보다 동생이지만 정말 동료이자 친구 같이 의지할 수 있었던 존재였던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무대 후 엘즈업(EL7Z UP) 최종 7인이 공개됐다. 케이는 '확신의 메인 보컬'로 사랑받으며 줄곧 TOP7에 올랐던 만큼 최종 4위로 엘즈업의 최종 멤버가 됐다.

케이는 "이렇게 엘즈업으로 다시 데뷔를 할 수 있게 돼서 아직도 꿈만 같고 실감이 안 난다"며 "오늘 가족분들이 처음으로 방청을 와줬는데 이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도 K-POP의 중심인 가수 케이가 되도록 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러블리즈 활동을 마친 후 다시 그룹 활동하게 된 소감을 묻자 "러블리즈로 그룹 활동을 하다가 엘즈업이라는 멋진 그룹으로 다시 케이가 탄생할 수 있게 돼서 기회를 주신 제작진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퀸덤퍼즐'을 통해 좋은 인연들을 많이 만났다. 좋은 인연들 소중히 간직하겠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엘즈업의 맏언니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맏언니로서 멤버들을 잘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공중파 1위 한 번 가자"라고 덧붙이며 기쁨을 만끽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