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인코드]
[사진 제공 = 인코드]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NKODE(인코드)가 본격적으로 아이돌 제작에 나선다. 

‘케이팝 레전드’ 김재중과 前 큐브 부사장 노현태 대표가 설립한 기획사 인코드는 첫 글로벌 오디션 ‘2023 iNKODE GLOBAL AUDITION’(2023 인코드 글로벌 오디션) 개최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코드는 지난 14일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오디션의 시작을 알리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속에는 신비로운 비주얼과 인코드의 유니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첫 번째 남자 연습생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첫 남자 연습생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또 다른 연습생들이 공개될지 시선이 집중된다. 

‘2023 iNKODE GLOBAL AUDITION’은 인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성별과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김재중은 앞서 SNS를 통해 초호화 스케일의 인코드 사옥을 깜짝 공개했으며 연습생들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의 복지 또한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김재중이 직접 오디션에 참관하는 등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인재들을 발굴하기 위해 나선 인코드의 첫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어떤 그룹이 탄생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