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935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935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박주현이 ‘완벽한 가족’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박주현이 주인공으로 나서는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냥빠, 주은·대원씨아이)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선희네 가족이 어느 날 선희 친구 경호의 죽음으로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무섭고도 흥미진진한, 전에 없던 스토리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깊은 공감과 짜릿함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박주현은 극 중 뭐든 했다 하면 1등을 놓치지 않는 엄친딸 ‘최선희’ 역을 맡았다. 최선희는 금수저를 물고 태어났을 것 같은 외모, 분위기와는 달리 지금의 부모 최진혁(김병철 분), 하은주(윤세아 분)에게 입양되었다.

또한 그녀는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마음만은 쉽게 주지 않는 인물이다.

박주현은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자신이 잃어버린 과거의 기억과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복잡다단한 내면을 지닌 최선희 캐릭터를 연기한다.

이번 작품을 통해 주인공으로서 중심을 잡고 극의 서사를 이끌어간다고 해 이전과는 또 다른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과연 이 캐릭터를 어떻게 완성시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주현은 그동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마우스’, ‘인간수업’ 등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착붙,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완벽한 가족’의 연출을 맡은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은 2002년 ‘GO’로 제25회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감독상을 비롯해 각종 영화제에서 상을 휩쓴 연출자다.

특히 2004년에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로 대단한 흥행을 일궈냈으며 2018년에는 ‘리버스 엣지’로 제68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국제비평가연맹상을 수상하는 등 그가 연출할 ‘완벽한 가족’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박주현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곧 촬영에 돌입, 글로벌 OTT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