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가족기업으로 뭉칠 김수미,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는 8월 24일(목)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CP 박소현, 연출 김정우), (이하 ‘일단 잡숴봐’)에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가 절로 전해지고 있는 것.

‘일단 잡숴봐’는 한국인의 자부심 ‘한식’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하여 대한민국 대표 한식 장인으로 손꼽히는 김수미가 괌으로 가 신개념 한식 배달 서비스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이 김수미와 함께 글로벌 여정에 동행한다.

먼저 연예계 대표 고부 사이인 한식당 사장 김수미와 맏며느리 서효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탁 트인 괌 해변을 배경으로 한껏 멋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 

특히 ‘시어머니 손맛 전수’라는 원대한 임무를 가지고 괌 행 비행기에 올라탄 서효림의 도전이 주목되고 있다.

한식당에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손님들을 매료시킬 민우혁, 에릭남, 정혁의 에너제틱한 자태도 웃음을 일으킨다.

스윗 가이 민우혁은 한식당의 만능일꾼으로 변신, 김수미의 든든한 오른팔이 될 예정이다. 

에릭남은 문제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나타나는 ‘남반장’으로 팀 내 해결사 노릇을 톡톡히 해낸다고. 

남다른 비율 만큼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막내 신입 정혁의 활약도 기대되는 부분이다.

이렇듯 ‘일단 잡숴봐’는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한데 어우러질 김수미,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의 활약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하고 있다.

글로벌 한식당의 기강 잡으러 괌으로 떠날 김수미와 한식당 직원들의 도전기를 그릴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는 오는 8월 24일(목)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