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8월 2일, 글로벌 럭셔리 남성 브랜드 벨루티(Berluti)의 2023 가을-겨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행사가 성수동에서 열렸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최근 드라마 ‘킹더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 이준호는 훈훈한 외모와 함께 깔끔한 스타일로 주위 시선을 사로잡으며 완벽한 ‘레더자켓 룩’을 소화했다. 이준호의 빛나는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 것은 벨루티의 아이템들로 알려졌다.

이준호가 참석한 프레젠테이션 행사에서는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The Great Escape’ 라는 타이틀로 벨루티만의 무심한 듯 우아한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벨루티 2023 가을-겨울 컬렉션에서는 벨루티 마베프 부티크 내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새로운 백라인인 트왈 마베프에 재해석된 벨루티의 DNA가 눈에 띄며, 브랜드의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참석한 벨루티 2023 가을-겨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은 ‘The Great Escape’라는 주제 아래 네 개의 챕터 구성으로 나누어 선보여졌으며, 다가올 가을, 겨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자료 제공 : 벨루티 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