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 티저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의 유쾌 발랄한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끈다.

오는 8월 24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CP 박소현, 연출 김정우), (이하 ‘일단 잡숴봐’)는 K-푸드의 진가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김수미가 괌으로 글로벌 로케를 떠나는 K-푸드 배달 프로젝트다.

앞서 김수미,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은 바. 이번에는 괌에서 보내는 영상 편지와 같은 티저 영상(https://youtu.be/DwflEugY7Ys)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마구 분출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국민할매 김수미와 스윗남 에릭남의 티키타카의 순간들이 가득 담겨 있다. 먼저 괌 전통 인사말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한 김수미는 괌에서 한식당 오픈 소식을 전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김수미는 가자미식해, 청국장 등 괌에서는 쉬이 접하기 어려운 한국 음식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적극 홍보한다. 이런 김수미의 열정에 통역 담당 에릭남이 비지땀을 흘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영상은 두 사람의 해맑은 인사로 마무리, 마지막에는 멤버 모두가 흥겹게 리듬을 타고 있어 폭소를 일으킨다. 보기만 해도 에너제틱한 웃음이 절로 나는 김수미,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의 케미스트리와 괌에서 선보일 한식당 도전에 기대가 솟구친다.

이렇듯 ‘일단 잡숴봐’는 자타공인 연예계 대표 한식 장인 김수미와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 그리고 나태주가 뭉쳐 ‘한식’의 매력은 물론 한국만의 특화된 문화인 ‘배달’을 접목한 신개념 한식 배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과연 어떤 음식들이 괌 사람들의 입맛을 감동시킬지 궁금해지는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는 8월 24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