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이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강훈의 6인 6색 캐릭터가 빛나는 8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벌써부터 확신의 빅잼을 선사한다.

오는 8월 18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연출 김민석 박근형/작가 노진영)은 ‘용띠절친’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과 열다섯 살 차이나는 막내 강훈이 택배 배송을 위해 떠난 몽골에서 고군분투하는 케미 폭발 여행기. 

이 가운데 '택배는 몽골몽골' 측이 현존 최강 케미그룹으로 꼽히는 '용띠절친'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과 '예능 대세' 뉴페이스 막내 강훈의 몽골 택배 여행기를 미리 볼 수 있는 8분 하이라이트 영상(https://youtu.be/GqpGEZAeSuM)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신비하고 아름다운 나라 몽골에서 "후르겔트 이를레(택배왔습니다)"를 외치는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강훈의 택배 배송 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주소를 몰라도, 글씨를 몰라도, 어떻게든 배송지를 찾아내고 비가 와도, 눈이 와도, 심지어 말들이 도로를 점거해도 어디든 달려가는 여섯 남자의 열혈 택배 원정기가 흥미를 자극한다.

뒤이어 각자의 방식대로 몽골 택배 여행을 즐기는 여섯 남자의 모습이 차례로 비춰져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언제 봐도 익살스런 재미가 있는 용띠절친들의 매력은 물론, 미처 알지 못했던 이들의 독보적인 캐릭터가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의 배꼽을 잡게 만드는 것. 

나아가 26년간 농익은 용띠절친의 특급 케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뉴페이스 막내 강훈의 매력까지 어우러져 '택배는 몽골몽골' 첫 방송에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가장 먼저 소개된 장혁은 막내 강훈이 인정한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몽골에서 말 타고 택배하자"는 황당무계한 아이디어로 '택배는 몽골몽골'을 탄생시킨 장본인이기도 한 장혁은 현지에서도 말 밖에 모르는 '마(馬)친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몸을 사리지 않는 쾌남 아우라를 뽐내던 장혁은 쿨하게 야외 수영을 한 뒤 오한에 시달리는 등 은근한 허당기를 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나아가 과거 '명랑소녀 성공기'의 글로벌 흥행을 바탕으로 지금까지도 몽골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모습까지 담겨, 몽골에서 물 만난 장혁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차태현은 강훈의 말마따나 '예능 중독자'에 등극한 모습. 차태현은 언제 어디서든 카메라를 찾아다니는 분량 사냥꾼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몽골에서 수시로 상의 탈의를 감행(?)하며 10년차 야외 예능 전문가의 클래스를 뽐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강훈을 친동생처럼 살뜰하게 챙기는 다정한 형의 모습까지 보여, 차태현과 강훈이 선보일 브로케미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김종국은 몽골 야생에서 포착된 성난 짐승과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헬스장도 프로틴도 없는 몽골의 대자연 속에서도 틈새 운동을 빼먹지 않고, 유목민 소년의 라운드 숄더까지 걱정하는 '짐종국 본능'이 혀를 내두르게 할 정도. 

이에 강훈은 "(김종국 형이) 방에서 근육들이랑 대화를 나눴다"며 섬뜩한(?) 목격담까지 밝혀 폭소를 더한다. 

김종국은 야성적인 행보와는 달리 작고 소중한 동물들 앞에서 사족을 못쓰는 의외의 모습도 드러내 몽골에서 발견할 김종국의 두 얼굴에 궁금증이 쏠린다.

홍경민은 흐르는 세월을 미처 피하지 못한 '감성 아재'의 모습으로 인간미를 발산한다. 

몽골의 캠핑 현장을 낭만적인 기타 선율과 감미로운 노래로 가득 채우던 홍경민은 돌연 기타 코드가 안 보여 버퍼링이 걸리는가 하면, 강훈에게 휴대폰 속 글자를 대신 읽어 달라고 부탁하는 등 노안을 호소해 짠내를 자아낸다. 

하지만 몽골에서 회춘한 홍경민은 쉴 틈 없는 노래와 댄스 타임으로 용띠 흥의 중심을 차지하며 잔망스러운 매력을 폭발시킨다.

반면 홍경인은 묵직하고 차분한 모습으로 철부지 용띠들 속에서 밸런스를 잡고 있다. 특히 홍경인은 능수능란한 요리 실력을 기반으로 멤버들의 끼니를 해결해주고 있어, 그가 선보일 몽골 캠핑 요리 퍼레이드에 기대감이 모인다. 

나아가 엉덩이에 은밀한(?) 부상을 입고도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여행을 즐기는가 하면, 몽골 대자연의 매력을 온몸으로 만끽하며 '몽골 체질'을 인증해 현지에 최적화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끝으로 뉴페이스 막내 강훈의 귀여운 매력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형들에게 줄 간식을 바리바리 싸 들고 등장해 수줍은 대형견 같은 모습을 보이던 강훈은 이내 어리바리한 허당 본색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낸다. 

야심차게 가이드를 하겠다고 나섰지만 지리를 아는 건 전방 3m가 고작이고, 지도 어플로 몽골이 아닌 미국을 검색하고, 낙타 조련도 잼병인데다가, 심지어 별 거 아닌 일에 혼비백산하는 '부실한 쫄보'의 실체가 밝혀진 것. 

이에 더해 형들에게 "저 오늘 혼자 있고 싶다"라고 작심 선언을 하는가 하면 "제가 나중에 예능을 안하고 있어도 이 프로그램 때문은 아니다"라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기는 등, 열다섯 살 차이나는 형들 앞에서도 할 말은 다 하는 '맑은 눈의 광인' 면모까지 뽐내 웃음보를 저격한다.

이처럼 '마(馬)친자' 장혁부터 '허당막내' 강훈에 이르기까지, 마치 시트콤을 찢고 나온 듯 개성 넘치는 여섯 남자가 벌써부터 큰 웃음을 선사한 '택배는 몽골몽골'이 본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에 어떤 재미를 배송 완료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용띠절친'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그리고 '뉴페이스 막내' 강훈이 함께 하고 ‘유퀴즈’, ‘손 없는 날’의 김민석-박근형 PD가 연출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은 오는 8월 18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